맘스카페오투오-전국네트워크

맘스카페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손 탄 울 둘째...

  • 2019-11-13 22:25:43
  • 행복뉴이
  • 조회수 8678
  • 댓글 9

오늘따라 마니 보챈 우리 둘째

ㅠㅠ


계속 안으라고 안으라고 ㅠㅠ

안겨서 자는 모습은 천사인데
계속 잉잉~ 하며
안으라고하니 넘 힘들더라구요


울어도 안 안아줘야 할까요?
ㅠㅠ
그러면 좀 나아질까요..?!

'
  
댓글 9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219434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50일 촬영 후기 [2] 껀영 2021.07.04 643
219425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배변팬티 [8] 토라슈니 2021.07.04 584
219420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여자여자해 [10] 토라슈니 2021.07.04 693
219418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이유식에 관해서 궁금합니다. [0] 원이맘마 2021.07.04 614
219413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롯데이츠~ [4] 아기도깨비1 2021.07.04 627
219412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누구일꼬? [1] 아기도깨비1 2021.07.04 578
219399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힘들ㅈㅣ만 아이가 웃으면.. [1] 쵬졍 2021.07.03 648
219398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오늘의사진 [3] 쵬졍 2021.07.03 606
219393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삐져떠 [5] 토라슈니 2021.07.03 663
219385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사진의추억 [4] 아기도깨비1 2021.07.03 617
219384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나폴레옹제과점 [5] 아기도깨비1 2021.07.03 642
219372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6개월 아기 머리카락이용~ [0] 설아공쥬 2021.07.03 639
219369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아기도듁 ㅎㅎ [8] 토라슈니 2021.07.03 748
219368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애기가그린그림 [6] 토라슈니 2021.07.03 664
219367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기절ㅋㅋ [10] LuminousMY 2021.07.03 714
219364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우리 딸램 흔한 셀카놀이 [3] Diana 2021.07.03 651
219343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오동통 [3] 쵬졍 2021.07.02 605
219342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ㅋㅋㅋㅋㅋ아줌마같죸ㅋㅋ [10] 쵬졍 2021.07.02 774
219326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길고긴하루 [4] 토라슈니 2021.07.02 650
219314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보기만해도 기분전환 [3] 아기도깨비1 2021.07.02 620
219288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아가방 인테리어 원목으로 바꿔봤어요... [8] 모름지기상 2021.07.02 797
219287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아침부터 우주선 블럭 만들고 ~ [2] 혀기맘 2021.07.02 646
219276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여름방학 [2] LuminousMY 2021.07.02 657
219275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혼자타보겠다고ㅋㅋ [6] LuminousMY 2021.07.02 732
219266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수제버거집 [5] 토라슈니 2021.07.01 678
219259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영유아구강검진 [3] LuminousMY 2021.07.01 631
219249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분유추천해주세요~ [3] 초보예비mom 2021.07.01 687
219245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임신] 놀이동산 [4] 쭌이완이 2021.07.01 681
219226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더운날 피서로 [5] 삼식우리맘 2021.07.01 678
219223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계란치즈 [6] 토라슈니 2021.07.01 658
219207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일수받으러 온 형님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10] 쵬졍 2021.07.01 663
219206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의자에 앉아서 놀기 [6] 쵬졍 2021.07.01 684
219204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뽀글뽀글 [8] 아기도깨비1 2021.07.01 731
219199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저녁산책 [4] LuminousMY 2021.07.01 672
219198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ㅋㅋ [5] LuminousMY 2021.07.01 692
219197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ㅠㅠ [0] LuminousMY 2021.06.30 702
219194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침을…. [0] 쵬졍 2021.06.30 677
219193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떡뻥 [3] 쵬졍 2021.06.30 648
219176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자이글구워요 [6] 아기도깨비1 2021.06.30 658
219175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서울성곽길 [1] 아기도깨비1 2021.06.30 637
219171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휴~~~ [4] 토라슈니 2021.06.30 660
219164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루지라는걸 처음 타러 가봤어요.ㅎㅎ [1] 네이연 2021.06.30 667
219163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큰애한테만 교육을 올인하고 있는 나 [2] 돌망둥어 2021.06.30 681
219159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우래기는 좋겠다 [3] 토라슈니 2021.06.30 675
219141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세상편해 보이는 [1] LuminousMY 2021.06.30 685
219140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사과머리^-^ [1] LuminousMY 2021.06.30 680
219139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어제부터 직접 하원 [1] LuminousMY 2021.06.30 681
219114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하루종일 놀아주기 [1] 쵬졍 2021.06.29 708
219113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아기] 자는모습이 넘 귀여워서 [1] 쵬졍 2021.06.29 657
219103 임신/출산/육아/아기톡 [육아] 첫라임 [4] LuminousMY 2021.06.29 689

맘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