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카페오투오-전국네트워크

맘스카페

[일상] 필리핀 여자 도둑을 찾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 2018-11-07 18:07:19
  • 상우맘s
  • 조회수 38881
  •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직업군인 부부로 파주로 발령받아 온지 5개월 된 새내기 파주맘 문설희 라고합니다. 글이 길더라도 관심갖고 끝까지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다름아니고, 도움 청할데가 없어 막막해해 하다가 파주맘까페가 규모가 크다고 해서 활동중이신 분들께 도움을 요청하고자 글을 적습니다..

저는 현재 육아휴직중이고 휴직중 이직준비를 겸하고 있어요. 그래서 최근에 큰 마음 먹고 애플 “에어팟” 이라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20만원 대에 구입해서 사용하기 시작한지 한달가량되던 참이었습니다.

11월1일(지난주 목욜) 그날도 자주가는 파주 금릉역 앞 이디야에서  이어폰을 낀채 공부를 하던 중이었습니다.

갑자기 부모님께께전화가 걸려와 통화 할려고, 공부하던 짐을 가방에 넣고, 오른쪽 이어폰을 끼고 왼쪽이어폰+케이스는 주머니에 넣을려고 테이블위에 올려놓고 그걸 깜빡하고 그대로 나왔어요ㅠ 주머니에 없다는걸 확인하고 뛰어들어간 그 2분 사이에 테이블위에 있던 에어팟은 옆자리에 앉아있던 필리핀 여자 2명 중 한명이 가져간걸로 의심되었는데 물어보니 모르쇠로 일관해서..찾지못했습니다..

사장님께 cctv 보고싶다고 요청하고..경찰에 신고하는 사이 그 두사람이 나가버려서 찾을 방법이 모호해졌어요.

다행이 결재한 카드 영수증이 있어서, 경찰이 카드회사에 신원요청 한 상태인데 시간도 오래 걸릴 뿐더러 그 사이 팔아먹을수도 있고, 저는 어학용으로 구매한 신제품이라 빨리 찾고 싶은 마음에 맘들께 도움 요청합니다..

특히 검은색 점퍼입으신 분 사시는곳을 아시는분이나, 안면이 있으신 분들 연락주시면 소소한 사례 꼭 하도록 하겠습니다..

cctv에 찍힌 그 사람들 사진을 같이 올립니다..

금릉, 금촌지역에 사시는 맘들 중 이 사람들 알거나, 보신적 있으시거나, 사는곳을 아신다면 꼭 좀 연락 부탁드려요!!

010-5078-4623문설희입니다.

'
  
댓글 0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37682 인터넷에 난리난 실비되는 보습크림 ... [0] unknown 2019.05.07 31913

맘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