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우리아기자랑톡

군고구마먹고 물마시고

  • 2019-11-14 14:17:50
  • 환뚱
  • 조회수 4091
  • 댓글 7


아이배*군고구마 사서 먹여봤는데

세상 한통을 다먹네요ㅋㅋㅋ



애미야 맛이 좋구나!!!!



한통 다 드시고 보리차로 입가심하시는 아드님ㅋㅋㅋ



요건데 먹나 보려고 스타필드가서 하나 산게

제가 아들을 너무 무시했나보네요ㅋㅋㅋㅋㅋ

로켓배송으로 대량구매 하러 갑니다ㅋㅋㅋ


남은 찌꺼기(?)먹어봤는데 제입에도 맛나네용ㅋㅋㅋㅋ

'
  
댓글 7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8359 우리아기자랑톡 문센데이 참깨놀이 [4] 작주 2019.12.24 218
168358 우리아기자랑톡 아빠가 먹여주는 이유식 [4] 작주 2019.12.24 204
168345 우리아기자랑톡 이모 삼촌 메리크리스마스 [5] 꿀꿀빵빵 2019.12.24 208
168338 우리아기자랑톡 귀여운 뒷모습 ♡ [4] 떠누맘 2019.12.24 214
168333 우리아기자랑톡 크왁왁왁 [5] 건빵엄마 2019.12.24 260
168328 우리아기자랑톡 오늘 완전 선물의 날이네요 [10] 도도둘맘 2019.12.24 231
168326 우리아기자랑톡 작은산타 [10] 쑥이엄마 2019.12.24 204
168322 우리아기자랑톡 귀여운 아기 산타좀 보고 가세요 [5] 엊님 2019.12.24 246
168306 우리아기자랑톡 자세가 참말로 ㅋㅋㅋ [4] 규르 2019.12.24 224
168296 우리아기자랑톡 할아버지 선물~^^ [4] 맹어멈 2019.12.24 268
168285 우리아기자랑톡 ☆ 3살 아들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법~ [4] 기삼 2019.12.24 325
168272 우리아기자랑톡 그릇까지 냠냠 [6] 또담뜬뜬 2019.12.24 219
168269 우리아기자랑톡 여윽시 잘때가 최고 [4] 뷰진 2019.12.24 283
168263 우리아기자랑톡 첫번째 개인기ㅋㅋㅋ [8] 환뚱 2019.12.24 367
168258 우리아기자랑톡 둘째등원 [8] 태평맘v 2019.12.24 315
168254 우리아기자랑톡 미남포스 좔좔인 둘째딸^^ [6] 율쓰네 2019.12.24 236
168243 우리아기자랑톡 둘째만.등원 [2] 태평맘v 2019.12.24 265
168232 우리아기자랑톡 또 상처.... [5] 떠누맘 2019.12.23 280
168229 우리아기자랑톡 헐크베이뷔 [6] 건빵엄마 2019.12.23 310
168227 우리아기자랑톡 돌촬영♡ [3] 은우B 2019.12.23 346
168222 우리아기자랑톡 혼자서 애들 둘 데리고 장보기 [4] 엊님 2019.12.23 280
168218 우리아기자랑톡 쭈돌프♡ [6] 백만돌이쭈니 2019.12.23 206
168207 우리아기자랑톡 까꿍놀이~~ [5] 꿀꿀빵빵 2019.12.23 229
168203 우리아기자랑톡 이게 소파인가? [6] 꿀꿀빵빵 2019.12.23 223
168202 우리아기자랑톡 엄마품이 좋은 아기^^ [5] 꿀지 2019.12.23 269
168187 우리아기자랑톡 공주마마 [5] 더블제이 2019.12.23 406
168179 우리아기자랑톡 할머니 크리스마스 선물 [5] 맹어멈 2019.12.23 229
168166 우리아기자랑톡 맛나닝? [6] 또담뜬뜬 2019.12.23 259
168157 우리아기자랑톡 환순이 또등장ㅋㅋㅋ [7] 환뚱 2019.12.23 337
168151 우리아기자랑톡 백일촬영 ㅠㅠ [5] 규르 2019.12.23 316
168150 우리아기자랑톡 크리스마스 다가오네요 [4] 태평맘v 2019.12.23 308
168081 우리아기자랑톡 수원 어린이 박물관 다녀왔어요 [4] 스톤베베맘 2019.12.22 314
168050 우리아기자랑톡 요즘 맛들린 눈웃음 [3] 환뚱 2019.12.21 278
168029 우리아기자랑톡 외식~ [2] 또담뜬뜬 2019.12.21 273
168022 우리아기자랑톡 스티커는 책상에 붙여야 제맛 [6] 특별한너구리 2019.12.20 281
168020 우리아기자랑톡 6년전 우리 큰딸♡ [6] 별달해 2019.12.20 272
168018 우리아기자랑톡 이거 뭐라고 하는거죠? [7] 건빵엄마 2019.12.20 237
168008 우리아기자랑톡 곰돌이랑 사진찍었어요 [4] 엊님 2019.12.20 219
167949 우리아기자랑톡 친구야 괜찮아 할수있어 [8] 꿀꿀빵빵 2019.12.20 320
167937 우리아기자랑톡 만세 베이비 [6] 더블제이 2019.12.20 260
167928 우리아기자랑톡 애기 머리카락 ㅎㅎ [5] 꿀지 2019.12.20 380
167903 우리아기자랑톡 낼돌잔치인데 스크레치ㅜㅜ [5] 떠누맘 2019.12.20 310
167894 우리아기자랑톡 앵구리~ [4] 기삼 2019.12.20 229
167893 우리아기자랑톡 뭐보니? [4] 맹어멈 2019.12.20 203
167884 우리아기자랑톡 아니 이것은?! [5] 규르 2019.12.20 241
167877 우리아기자랑톡 엄마껌딱지.. [10] 태평맘v 2019.12.20 195
167868 우리아기자랑톡 이 구역 화가는~ [3] 행복뉴이 2019.12.20 199
167851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친구 [8] 또담뜬뜬 2019.12.20 273
167840 우리아기자랑톡 시러시러!! [5] 건빵엄마 2019.12.19 246
167829 우리아기자랑톡 집에서나 밖에서나~ [7] 행복뉴이 2019.12.19 217

맘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