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우리아기자랑톡

용인제일산부인과조리원후기

  • 2019-02-11 19:33:03
  • jinseo9096
  • 조회수 20080
  • 댓글 1

1월28일예정일3일지나고 제왕절개후 4박5일입원후 퇴원하고 7층에 있는 조리원으로 올라갔습니다. 조리원으로 올라오니 선생님들께서 아가의 상태를 유심히 더 잘봐주시고 피부케어도 많이 신경써주셨습니다. 수유하는 방법이나 자세도 편안하게 잘알려주시고 교대근무시는 선생님들도 전부 친절하십니다. 선생님들뿐만 아니라 청소해주시고 식사준비해주시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여. 매일나오는 빨래는 당일날 세탁되어서 방으로 가져다주시고 모유수유교육, 신생아교육등은 아빠와 같이 참여할수있다는 장점이있고여.그 밖에 모빌만들기 골반교정요가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알차서 하루가 빠르게  지나가요. 5층 테라피실에서 전신관리를 받고 컨디션회복이 더 좋아져서 서비스받아보고 유료로 80분 두번더 받았구요. 식사도 너무 잘나와서 저는 조리원에서 주는것만 먹고 수유와 유축을 번갈아가면서 부지런히했어요. 잘먹고 잘자야 젖량도 늘고 그러게 지내면서  아기와 서로 맞춰가면서 집으로 돌아갈준비를 했답니다.

'
  
댓글 1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75930 우리아기자랑톡 머리끈이좋아요 [4] 꿀꿀빵빵 2020.02.25 50
175923 우리아기자랑톡 엄마 아~ [4] 건빵엄마 2020.02.25 63
175890 우리아기자랑톡 기특한 딸래미 [5] 더블제이 2020.02.25 62
175873 우리아기자랑톡 오늘도 종일 먹는 그대여 [5] 환뚱 2020.02.25 312
175869 우리아기자랑톡 요미요미...! [6] 규르 2020.02.25 280
175864 우리아기자랑톡 정면사진찍기~ [4] 행복뉴이 2020.02.25 250
175857 우리아기자랑톡 자랑은 아니지만 ㅋㅋ 이불 얼굴까지 ... [5] 꿀지 2020.02.25 283
175822 우리아기자랑톡 치즈~ [8] 태평맘v 2020.02.25 301
175813 우리아기자랑톡 언제쯤.. [10] 태평맘v 2020.02.25 285
175804 우리아기자랑톡 밥먹자ㅜㅜ졸음은 못참아 [5] 떠누맘 2020.02.25 306
175795 우리아기자랑톡 오늘 아기밥~ [5] 건빵엄마 2020.02.24 368
175787 우리아기자랑톡 왕자병 걸릴 것 같아요 [4] 엊님 2020.02.24 274
175781 우리아기자랑톡 자매의 뒷모습 ㅋㅋ [8] 율쓰네 2020.02.24 320
175775 우리아기자랑톡 꿀벌입니당~~ [8] 규르 2020.02.24 268
175769 우리아기자랑톡 얼굴로 먹은 짜장면 ㅋㅋ [3] 율쓰네 2020.02.24 222
175768 우리아기자랑톡 너무 귀여운 그녀>.< [4] 율쓰네 2020.02.24 276
175757 우리아기자랑톡 심심할땐 뾱뾱이 터트리기 ㅋ [4] 도도둘맘 2020.02.24 317
175755 우리아기자랑톡 꼬리달린 아기 [4] 엊님 2020.02.24 297
175742 우리아기자랑톡 젖병이너무좋아 [4] 꿀꿀빵빵 2020.02.24 269
175738 우리아기자랑톡 오른손잡이 티내기ㅋㅋㅋ [4] 환뚱 2020.02.24 397
175736 우리아기자랑톡 강아지인형 [6] 맹어멈 2020.02.24 284
175673 우리아기자랑톡 멈멈 [5] 또담뜬뜬 2020.02.24 311
175666 우리아기자랑톡 킥보드타고 슝슝 [6] 기삼 2020.02.24 366
175642 우리아기자랑톡 면홀릭♡ [10] 태평맘v 2020.02.24 249
175630 우리아기자랑톡 좋아하는 캐릭터 양말 사줬더니ㅋㅋ [5] 특별한너구리 2020.02.23 243
175563 우리아기자랑톡 만세~~~^^ [6] 별달해 2020.02.22 238
175558 우리아기자랑톡 콩수니는 소듕해ㅋ.ㅋ [6] 떠누맘 2020.02.22 244
175554 우리아기자랑톡 해맑은 막둥이 :-) [6] 뷰진 2020.02.22 363
175499 우리아기자랑톡 [8] 태평맘v 2020.02.22 325
175491 우리아기자랑톡 선생님과 춤을 [10] 태평맘v 2020.02.21 316
175488 우리아기자랑톡 모든걸 뒤집어요..ㅋ.ㅋ [6] 떠누맘 2020.02.21 343
175471 우리아기자랑톡 내옷은! [8] 건빵엄마 2020.02.21 344
175466 우리아기자랑톡 마스크 똑바로써라잉 [6] 기삼 2020.02.21 336
175444 우리아기자랑톡 잠잘 때는 증맬로 1004 [6] 더블제이 2020.02.21 329
175428 우리아기자랑톡 흑임자팩~ [12] 규르 2020.02.21 495
175407 우리아기자랑톡 멘붕 [5] 꿀꿀빵빵 2020.02.21 345
175335 우리아기자랑톡 아기 머리카락이 위로 솟았 ㅋㅋㅋ [6] 꿀지 2020.02.21 401
175325 우리아기자랑톡 고! 홈!@ [10] 태평맘v 2020.02.21 271
175322 우리아기자랑톡 이 아이가 우는 이유... [6] 백만돌이쭈니 2020.02.21 338
175317 우리아기자랑톡 요플레는 당연히 뚜껑부터 ㅋㅋ [5] 도도둘맘 2020.02.20 284
175308 우리아기자랑톡 황달이 사라지고있어요^^ [5] 별달해 2020.02.20 313
175300 우리아기자랑톡 아기과자 뇸뇸 [4] 또담뜬뜬 2020.02.20 284
175297 우리아기자랑톡 앞머리를... [3] 건빵엄마 2020.02.20 269
175287 우리아기자랑톡 너무 작아진 바운서 [5] 기삼 2020.02.20 317
175283 우리아기자랑톡 시금치마이쩡 브로콜리 마이쩡 [4] 꿀꿀빵빵 2020.02.20 265
175275 우리아기자랑톡 이쁘다 ㅋㅋ [7] 맹어멈 2020.02.20 261
175218 우리아기자랑톡 창의적으로 옷벗는 딸내미입니다 ㅎ [6] 도도둘맘 2020.02.20 361
175202 우리아기자랑톡 의자에 앉아서.. [5] 떠누맘 2020.02.20 352
175156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샬롱 ㅎㅎㅎ [4] 뷰진 2020.02.19 298
175136 우리아기자랑톡 지못미... [5] 맹어멈 2020.02.19 346

맘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