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우리아기자랑톡

임신~36주

  • 2019-02-11 09:06:42
  • 꽃이예뻐
  • 조회수 5322
  • 댓글 5

토요일 티비를 보고있었어요 갑자기 아랫배가 싸하게 아픈것이
생리통처럼 아프더군요

혹시나하고 인터넷 검색해보니 이게 가진통이라고
..전 이상하게 애낳을때 아플걱정보다 어찌키우나 막연한 생각이 항상 앞섰는데요

가진통이라는 글을 보구선 그만 너무 무서워 펑펑울었어요

임신하고 기분변화 심하다는분들 자다가도 갑자기일어나 울었다해도 전 이해가 잘안갔는데..

갑자 미치도록 불안하고 걱정되고 머라 말할수없는 심경에 변화..

아정말 내가 또한사람의 엄마가되서 한인생을 맡는구나 생각이드는 동시에ㅋㅋ

갑자기 실감이 팍팍ㅡㅡㅋ

어쨌든 울고있으니 신랑 진짜진통오는지알구선 놀라고ㅋ

낳아보신분들 정말 많이 아프다죠?

아자신이 없어요 미치겠네요

26일남은 맘입니다ㅠㅠ

'
  
댓글 5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베스트 오늘도 안되나봐요. ㅜㅜ [14] eucalyplove 2019.08.12 469
베스트 바나나치발기를 쪽쪽쪽~^^ [12] 좐맘 2019.08.12 490
150442 우리아기자랑톡 오늘 변기에 쉬야했어요^^ [2]
N
rladbfl213 2019.08.24 6
150404 우리아기자랑톡 어플놀이~ [3]
N
쑹이엄마 2019.08.23 12
150293 우리아기자랑톡 꼬물이시절 우리애기에요ㅎㅎ [5]
N
좐맘 2019.08.23 50
150279 우리아기자랑톡 모자선물이 들어왔어요~ [5]
N
유안 2019.08.23 79
150278 우리아기자랑톡 라비킷베개 왔어요ㅋㅋㅋ [5]
N
마뇨환이맘 2019.08.23 44
150267 우리아기자랑톡 장보고있어요 [4]
N
러블리도도 2019.08.23 53
150246 우리아기자랑톡 우는아기 적응해보려구요.... [4]
N
eucalyplove 2019.08.22 58
150232 우리아기자랑톡 배밀이!! [6]
N
곰션 2019.08.22 64
150213 우리아기자랑톡 아흑..땡깡쟁이 [5]
N
예둥이 2019.08.22 73
150187 우리아기자랑톡 셀프 촬영할때 좋은 아이디어 [6]
N
베로 2019.08.22 80
150176 우리아기자랑톡 치발기 사망 [7]
N
푸딩부 2019.08.22 77
150155 우리아기자랑톡 패피!!! [7]
N
쪼리맘0204 2019.08.22 78
150082 우리아기자랑톡 화면보는 아들ㅋㅋ [8]
N
마뇨환이맘 2019.08.22 86
150076 우리아기자랑톡 방실방실 웃는아가 [8]
N
좐맘 2019.08.22 97
150062 우리아기자랑톡 안들어가병 ㅋㅋ [12] 러블리도도 2019.08.22 99
150048 우리아기자랑톡 터미타임~~ [4] 마뇨환이맘 2019.08.21 95
150035 우리아기자랑톡 과자도 열심히 먹는 공쥬 ~^^ [8] eucalyplove 2019.08.21 98
150032 우리아기자랑톡 젖병가지고 놀리기.. (feat.나쁜엄마) [13] 쑹이엄마 2019.08.21 115
149993 우리아기자랑톡 인형이에요~ [14] 좐맘 2019.08.21 127
149949 우리아기자랑톡 176일 아기 잡고 계속 서있어요 ^^ [5] dance1987 2019.08.21 117
149946 우리아기자랑톡 50일 촬영 했어요~ [4] 온유시온맘 2019.08.21 106
149912 우리아기자랑톡 경찰관입니다 [9] 쪼리맘0204 2019.08.21 131
149909 우리아기자랑톡 아 졸령ㅠㅠ [6] 뿌꾸블핑 2019.08.21 117
149880 우리아기자랑톡 발판에 올라가요 ㅎㅎ [6] 러블리도도 2019.08.21 141
149857 우리아기자랑톡 아기오리 [13] 곰션 2019.08.20 145
149854 우리아기자랑톡 놀다 지친 우리 아기 .. [10] eucalyplove 2019.08.20 158
149840 우리아기자랑톡 기분이 좋은가봐용ㅎㅎ [6] 유안 2019.08.20 131
149831 우리아기자랑톡 보기좋은 형제ㅋㅋ [4] 예둥이 2019.08.20 144
149784 우리아기자랑톡 돌사진 찍었어요^^ [5] 태인*제아맘 2019.08.20 165
149760 우리아기자랑톡 두돌기념촬영했어요^^ [4] rladbfl213 2019.08.20 152
149701 우리아기자랑톡 따라해요 ㅎㅎ [4] 러블리도도 2019.08.20 165
149700 우리아기자랑톡 ㅎㅎㅎ 월남쌈 만들어요 [4] 러블리도도 2019.08.20 174
149678 우리아기자랑톡 빵긋빵긋~~^^ [7] 예둥이 2019.08.19 204
149671 우리아기자랑톡 안우는 내새끼ㅋㅋㅋㅋ [9] 마뇨환이맘 2019.08.19 186
149660 우리아기자랑톡 꿀잠덕분에 여행계획세웠네요~^^ [10] 좐맘 2019.08.19 178
149655 우리아기자랑톡 쏘서 아래 서 있는 너의 다리♡ [10] 쑹이엄마 2019.08.19 232
149652 우리아기자랑톡 울아들 누굴 더 닮았나요?? ㅋㅋ [10] 쑹이엄마 2019.08.19 180
149600 우리아기자랑톡 강아지 목욕~ [2] 쪼리맘0204 2019.08.19 189
149519 우리아기자랑톡 조용해서.. [10] 소이맘! 2019.08.19 224
149516 우리아기자랑톡 용감해요 ㅎㅎ [10] 러블리도도 2019.08.19 209
149498 우리아기자랑톡 까불지마 [4] 푸딩부 2019.08.18 211
149494 우리아기자랑톡 드라마보는데 부담스럽게 엄마바라기.. [9] 예둥이 2019.08.18 239
149485 우리아기자랑톡 둘째 귀염둥이 [5] 리비1680 2019.08.18 206
149471 우리아기자랑톡 쏘서도 신세계네요!! [12] 쑹이엄마 2019.08.18 233
149464 우리아기자랑톡 홈플 문센다녀왔어요^^ [10] 좐맘 2019.08.18 205
149455 우리아기자랑톡 낮잠 4시간째.. [6] 쑹이엄마 2019.08.18 222
149393 우리아기자랑톡 주먹밥 만들어요 [6] 러블리도도 2019.08.18 250
149383 우리아기자랑톡 백일이라 이뿌게 ^.^ [4] 밝음이오마니 2019.08.17 248

맘스카페